블로그 마케팅 정의 및 실행 방법(2020.11)

블로그 마케팅 정의 및 실행 방법(2020.11)

블로그(BLOG) 라는 용어 는 “웹”과 “로그”또는 “웹 로그”의 조합에서 유래되었으며 결국 “블로그”로 축약되었습니다.

블로그가 처음 등장한 1990 년대에는 주로 사람들이 자신의 삶에 대한 개인 계정을 제공하는 온라인 일기였습니다. 그 이후 뉴스, 정치, 음악, 음식, 비즈니스 등과 같은 주제에 대한 글과 미디어를 포함하도록 성장했습니다.

팝업되는 많은 새로운 리소스와 마찬가지로 선구적인 기업가들은 블로그 형식을 마케팅 도구로 인식하고이를 사용하여 고객에게 정보와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새로운 비즈니스를 유도하는 방법으로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거기서부터 블로깅은 새롭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성장했습니다.

자영업자를 위한 블로그 마케팅 정의 및 실행방법

블로그 마케팅은 블로그를 사용하여 홈 비즈니스의 목표 시장에 도달하는 과정입니다. 처음에는 비즈니스 소유자가 웹 사이트와 별도의 블로그를 가지고 있었지만 오늘날에는 두 가지를 쉽게 통합하여 관리 및 방문자 액세스를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비즈니스 소유자는 웹 사이트와 블로그 모두에 WordPress와 같은 블로그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또한 블로깅(블로그 하는 행위)이 쉽고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먼저 비즈니스를 시작한 다음 블로깅하는 대신 블로깅을 통해 비즈니스를 만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음식 블로그 는 그 자체로 비즈니스입니다.

블로그 마케팅의 장점

블로그의 본질은 사람들을 다시 끌어들이는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소비자와 기업이 상호 작용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마케팅에 이상적입니다. 다음은 몇 가지 다른 이점입니다.

시작 및 실행 비용이 저렴 : 도메인 이름 및 웹 호스팅 비용으로 맞춤형 블로그 마케팅 설정을 가질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움 : 대부분의 블로그 플랫폼은 사용하기 쉽습니다 . 복사, 붙여 넣기, 입력, 드래그 앤 드롭, 업로드가 가능하면 전문적인 블로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트래픽 구축 : 팁, 업데이트 및 기타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면 사람들이 당신의 비즈니스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다시 구매할 수있는 이유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 순위 향상 : 특히 Google은 새로운 콘텐츠를 찾고 순위를 매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기업가들은 특별히 검색 엔진 최적화 (SEO) 를 위해 블로그를 사용 합니다.

신뢰와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사람들은 자신이 누구와 사업을하고 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블로그를 통해 자신이 전문가 임을 증명 하고 유용한 팁과 기타 귀중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이 모든 정보는 소비자가 제품이나 서비스에 돈을 지출하는 것에 대해 기분을 좋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시장 참여 : 대부분의 기업은 참여를 위해 블로그보다 Twitter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을 더 많이 사용하지만 블로그를 통해 시장과 대화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신뢰와 관계를 구축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피드백을 받고 고객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수익을위한 더 많은 기회 창출 : 광고를 수락 하고, 제휴 제품을 홍보하고 , 스폰서 를 확보하여 비즈니스에 추가 수익원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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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마케팅의 단점

인생의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블로깅에도 단점이있을 수 있습니다.

시간 소모적 일 수 있음 : 새 콘텐츠를 만들고 블로그를 업데이트하는 데 상당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프리랜서 작가와 가상 비서를 고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아이디어 흐름 필요 :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새로운 콘텐츠 아이디어를 생각하는 것은 블로거가 직면하는 가장 큰 도전 중 하나입니다.

결과를 확인 : 확인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대한 잠재 고객을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트래픽을 즉시 확인할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 블로그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마케팅하고 있지만 작동하려면 사람들이 이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즉, 대상 시장을 찾아 블로그로 유인해야합니다.

블로그 마케팅을 실행 하는 방법

블로그를 시작하고이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것은 몇 분 안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걸리는 것은 지속적인 관리 및 마케팅입니다.

블로그 마케팅 계획 세우기 : 블로그에서 무엇을 공유 할 예정입니까? 뉴스, 팁, 리소스 등? 블로그를 얼마나 자주 업데이트 하시겠습니까? (매일, 매주 등)

블로그 만들기 : 블로깅 플랫폼을 결정하고 비즈니스에 맞는 사용자 정의를 포함하여 설정합니다. 일관성을 유지하려면 웹 사이트 (별도의 웹 사이트가있는 경우)와 동일한 로고를 블로그에 사용해야합니다. 무료 블로그 플랫폼을 사용하는 경우 (비즈니스 블로깅에는 권장되지 않음) 소비자가 사이트에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블로그를 가리키는 도메인 이름을 사용하십시오.

최대한 빨리 다양한 게시물로 블로그 채우기 : 독자는 하나 또는 두 개의 게시물 만있는 블로그를 방문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10 개 이상의 게시물을 빠르게 추가하여 시작한 다음 일반 게시물 일정으로 전환하세요.

블로그 마케팅 : 소셜 미디어를 블로그에 통합하여 블로그 게시물이 팔로워에게 전달되도록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마케팅 도구에 블로그를 포함하세요!

댓글에 답하기 : 블로그는 소셜이므로 사람들이 질문을하거나 피드백을 제공하거나 의견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스팸 게시물은 삭제하고 댓글에는 공감의 표현으로 답글을 달아주세요.

블로그를 사용하여 이메일 가입을 장려하십시오. 가입 은 당신의 비즈니스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이 당신의 블로그를 다시 방문하도록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입니다. 이는 당신의 상품 및 서비스 콘텐츠에 돈을 쓸 수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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